2014년 5월 2일 금요일

초상화 ~ 네티즌이 권장하는 Site

하이염~^_^

다름이 아니고 요번에 초상화 정보를 드릴까해서 오랜간만에 글을 쓰려고 하는데요

저처럼 꼼꼼한 분들은 이미 알수도 있는 곳이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이 많은것 같아서

알려드리려구요. 제가 초상화에 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는것보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좋으니 아래 링크 걸어둘께요. 보시고 판단하세요~





절대로, 이 팝아트는 다른곳으로 사진을 퍼가거나 ,자신이 그린것마냥 하면 아니됩니다. 특히, 가족사진으로 그린 팝아트이기 때문에 절대로 용납할수없습니다 저희집사진이나, 제가 만든것들이... 삼청동 1분 쥔장님을 그려보았어요 닮았나요???? 삼청동의 1분 그리시는분~~ 저 그림 못그려요 아주 오래 오랜간만에 그려보아서 닮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ㅎㅎㅎ 이집은 커피보다 1000원 1분 ... 걸그룹 단체사진과 개인사진과 이름,제니의 좀 많이 올려주세요~!!!!!! 이뿌게 쓰세여~~ 아이유,수지,지숙,정은지,앨리스 글구 제니의 에여 이거올리느라 팔아팟어여ㅠㅠ 체택부탁ㅠㅠㅠ폐허의 중에서 드릴달린 수레같은거 어떻게 타나요?내공드립니다 수레안에 먼저 (아래키+파트너부르기)를 해서 stay태로 파트너를 수레안에 태운뒤 기본공격으로 레버를 치면 수레가 움직이는데 이때 곧바로 파트너변경... 초상화 추천


팝아트재료 추천!! -세필붓 AnB 아트앤브러쉬 102R 추천 하이염~ 오랜간만에 포스팅합니다. 항 포스팅할 때마다 쓰는 멘트인것 같네요 오늘은 팝아트재료를 소개하려해요 기만 살짝 알면... ... 팝아트 입니다. 오늘은 사이즈가 좀다른사이즈에요~ 50x60cm 사이즈 신데요~ 큼지막하게... 팝아트 가 완성되었습니다^^ 신부님의 사한 웃음이 너무 이쁘게 나왔네요^^ 신혼집에 놓으면 너무... 제니의사진좀부탁해요 채택꼭해주세염 채택!! 하이염~ 빠른 답변 해드립니다. 제니의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신속히 답변했으니 바로~ 채택 부탁드려요폐허의 중에서 드릴달린 수레같은거 어떻게 타나요?내공드립니다 수레안에 먼저 (아래키+파트너부르기)를 해서 stay태로 파트너를 수레안에 태운뒤 기본공격으로 레버를 치면 수레가 움직이는데 이때 곧바로 파트너변경... 초상화 정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