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6월 5일 목요일

고양이인형/대구 인형/부산 인형/예쁜인형▼

안뇽하세요~^_^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고양이인형 정보를 드릴까해서 오랜간만에 글을 쓰는데요

저처럼 꼼꼼한 분들은 이미 아실수도 있는 곳이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서

알려드리려구요. 제가 고양이인형에 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는것보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좋으니 아래 링크 걸어둘께요. 보시고 판단하세요~




... 이때 고양이인형 옆구리 쪽에 창구멍은 남겨두고 꼬매는거 잊지마세요~~ 미싱이 있으면 진짜 초초초초간단 인형만들기가 될텐데... ㅠㅠ 손바느질하는 시간이 좀 길~~~~어요! ㅋㅋ 몸통을 다꼬매기 했으면... 고양이인형 추천

... ㅎㅎ 이렇게 완성했어요. 레깅스 하나,스카프빕과 고양이 인형 하나씩 포장했어요^^ 이제 2돌 생일인 여자아이 둘..이렇게 입으면 예쁠 것 같은데,엄마와 아이들이 선물 뜯어보며 기뻐했을까요?고양이인형 정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