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1일 화요일

헤이즐넛/이디야 헤이즐넛/개암◎

안뇽~^_^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헤이즐넛 정보좀 전하려고 오랜만에~ 글을 쓰려고 하는데요

저처럼 꼼꼼한 분들께서는 이미 알수도 있을만한 곳이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서

알려드리려구요. 제가 헤이즐넛에 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는것보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좋으니 아래 링크 걸어둘께요. 보시고 판단하세요~




#스타벅스 BOGO쿠폰 헤이즐넛 마끼아또 그동안 모바일에서도 매일 인터넷 접속해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캬라멜or 헤이즐넛 마끼아또 이런식으로 메뉴가 써있으면 그 메뉴를 시킬시 1+1으로 한잔을 더 주는... 헤이즐넛 추천

맥널티 헤이즐넛향 액상 포션커피. 병원진료갔다가 사람 많아서 한 시간 뒤에 오라길래 이마트가서... 10개나 들어서 혹시나 맛없음 어쩌나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맥널티 헤이즐넛향 액상 포션커피. 4,800원. 난... 헤이즐넛 정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