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9일 수요일

포트리스 - 보다 많은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 곳에서

안녕하십니까?!^_^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포트리스 정보좀 드릴까해서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데요

저처럼 꼼꼼한 분들이시면 이미 알수도 있는 곳이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서

알려드리려구요. 저도 포트리스에 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는것보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좋으니 아래 사이트 걸어둘께요. 보시고 판단하세요~





.. 짜잔짠짠짠~~~메딕이 죽겠어!! 악!!!!!메딕 사망...ㄷ다시한번 장학하심 올ㅋ귀차니즘으로 대사 뻇습니다 이해해 주시구요 ㅋㅋ 네 이만 팀2!팅 마치겠습니다감사합니다2007년 당시 폭발적인 인기를 불러 일으킨 FPS 게임 '팀'가 실사판 영상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팀를 해본 이라면 한번 빼놓지 말고 보도록 하자. 필자처럼 과거의 향수에 젖어 들 수.. .. 팀2로 바뀌었어요ㅠㅠ 팀하니 멀티도 안되고 팀 들어가보면.. 팀2로 되고ㅠㅠ 왜 그런건가요? 해당 문제는 이미 팀 럼에 계속.. 팀 2, 도타2, 탈, 레데2.. 등 대부분 밸브사의 몇몇 게임에.. 팀 2 공짜 유저입니다. 문상으로 프미엄으로될수 있는 방법을알려주세요 단품으로요 오렌지박X.. 문상 1만원으로 팀2만 프미엄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http://blog.naver.com/wjdfla1922.. 포트리스 추천


.. 당신의 팀 2 백팩에 기생충 모자가 부상으로 주어집니다. 도전과제 사진이 약간 옛날 사진.. 물지는 않을까.. Alien Swarm에서의 에일언 웜 기생충. 이상입니다. 그럼 뿅! 출처: 팀2 위키시작!벌써 50번째!오새로운집!웅장하구나ㅋ크다ㅎㅎㅎ피난다저기도 새집이!여기는?팀건물문제는 팀보다 재미없다는거ㅋㅋ 옿ㅎㅎ 건물이다킨이 달라졌네요공중농사ㅋㅋ표지판?.. 저도 기존에 하던 팀2를 폴더지우는 형식으로 지웟다가 다시 깔지지 않게 되엇습니다. 다시 깔려고 다음.. 혹은 팀의 자료가 폴더가 곂쳐서 팀에 들어갔을수도 잇어요 키는데 문저도 없으면 팀를 지우는.. .. 팀2로 바뀌었어요ㅠㅠ 팀하니 멀티도 안되고 팀 들어가보면.. 팀2로 되고ㅠㅠ 왜 그런건가요? 해당 문제는 이미 팀 럼에 계속.. 팀 2, 도타2, 탈, 레데2.. 등 대부분 밸브사의 몇몇 게임에.. 포트리스 정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