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7일 일요일

록타이트 - 여기서 모든 내용을 얻어가세요

안뇽~^_^

다름이 아니라 요번에 록타이트 정보를 드릴까해서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데요

저처럼 꼼꼼한 분들이시면 이미 알수도 있을만한 곳이지만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서

알려드리려구요. 제가 록타이트에 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는것보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좋으니 아래 링크 걸어둘께요. 보시고 판단하세요~





... 매장에 , 파텍스 & 메틸란 제품 문의를 추천 드려요~ 티맘에게 물어보셔도 친절하게... com 덧붙여 , 파텍스 & 메틸란 제품의 구매처를 알려드립니다~ 헨켈 접착제 구매처 - 홈플러스... ... 합니다 , 파텍스, 메틸란의 다양한~ 접착제들! 가정에 필수적으로 구비해놓아야 하는 순간접착제, 401부터~추운 겨울 따뜻한 실내를 위해 꼭 필요한 메틸란의 단열시까지~ 지금 꼭... 401 순간접착제가 LCD화면에 묻어버렸습니다. 강화유리라도 있는거라면 어떻게 해보겠는데... 있을거에요 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액체본드같은 좀약한걸 위에 살짝 발라보세요 아마 2개가 만나면... 아크릴판을 유리수조 가운데다 세로로 용해서 붙일려 하는데 가능한가요? 만약 불가능하다면 어떻게 접착해야 하는건지....;; 내공 90드리구요 최대한 빨리 답변부탁드립니다^^; 안뇽~.... 제가 보기엔 유리와 아크릴을... 록타이트 추천


[접착제추천] 헨켈 순간접착제 브러쉬형 오랜만에 하는 재료소개입니다~!! 악세사리 만들기에... 순간접착제 중에서도 브러쉬로 바를수 있는 브러쉬형 접착제를 예전부터 계속 용하고... ... ㅡ_ㅡa 그리고 엔진 디그리셔... 엔진룸 크리너 불스원 퍼스 클래스 휠 세정광택제 먼저, 휠... ㅋㅋ 마지막으로 엔진룸 크리너 제품입니다. 먼저, 엔진룸을 열자마자 바로 보는 본넷... 손에묻으면어떻게해요? 물로 씻어내시면 됩니다.잘 안떨어지기는 하지만 조금 문지르다보면 떨어져 나갑니다.아오 일반 보통 순접랑 비슷한가요... 작업하다 손에 묻엇는데.조금씩 조금씩 묻어서 별지장없는데 꺼끌꺼끌하네요 ㅜ거 때는법ㅈㅁ.... 설마 손가락의 각질들과함께....벗겨내야하는건 ㄷㄷㄷㄷ 일반 순간접착제와 같으며 저도... 록타이트 정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