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3일 수요일

글레디에이터 / 정확한 내용 알아보러 가기

안녕하세요^_^

다름이 아니고 요번에 글레디에이터 정보좀 드릴까해서 오랜만에~ 글을 쓰려고 하는데요

저처럼 꼼꼼한 분들이시면 이미 아실수도 있는 곳이지만 아직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알려드리려구요. 제가 글레디에이터에 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는것보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좋으니 아래 링크 걸어둘께요. 보시고 판단하세요~





#NO303 #샌들 _sandle _앞굽높; 2cm _뒷굽높; 3.5cm _black _가죽타입; 킾(소가죽) _창; 워커창 앞 슬포인트가 있네요-!! 테일샷요 미싱도 한땀한땀ㅎ 근접사진투척.ㅎ _모노표과 뺀... 오늘 소개해드릴 잇템은 JENNYS란 브랜드의 샌들입니다! JENNYS란 브랜드가 생소한분들... 검투사느낌의 가갖고싶어서 작년 ABC마트서 구매했습니다. 작년 진짜 많신었고... 영화를 보다 보면요... 막시무스가 투구를 쓰고 싸움 하고, 승승장구 하면서 유명해지고... 왕 앞서 또 싸움을 해서 기고, 왕 누구냐고 물었을때.... 투구를 벗으면서 본명을... ... 암튼 영화 보신분들... 왜 서 엄청 좋은 음악 자주 나오던데...... 아시는분 안게시나요? 세 번째 곡인 "The Battle" 같네요. 전체 길 10분 넘는... 글레디에이터 추천


... 영화 서 나오는 라아토르의 시합! 사람과 맹수가 싸우는 경기다. 그리스도교... 를 어렸을 적 보았던 라 왠지 피비린내가 나는 것 같은 느낌 들었다. 영화서 보던 곳을... 안녕하세욤, 페프 서포즈 2기 착한마녀예용^^ 오늘은 페프서 구매한 미스톡구두, 샌들 자랑질~~ ㅋ 제가 샌들을 참 사랑하는데용, 올 여름엔 다른 신발 신느라구... 샌들 요즘유행자나효. 근데다리짧고... 다리가쫌통통한사람, 신으면 캐안습인가효? 경험담 ㄳ... 근데 둘다 비슷한 화트 샌들을 신었더라구요.. 근데 보기엔... 역시 키크고 다리좀 긴 친구가 신으니 더... , 그러니까 서양고대? 아무튼 그시기의 사상나, 배경좀 알려주세요. 숙제랍니다 ㅜㅜ 미 답변된 내용군요..^^ su2de님 답변 인용합니다.. 명상록으로 유명한 마르쿠스 아우렐리우스시대입니당 영화서 A.D. 180년라고... 글레디에이터 정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