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4일 월요일

웅진플레이도시 ! 기억해두면 좋은 Site

안뇽하세요~^_^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웅진플레이도시 정보좀 드릴까해서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데요

저처럼 꼼꼼한 분들이시면 이미 알수도 있는 곳이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서

알려드리려구요. 제가 웅진플레이도시에 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는것보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좋으니 아래 사이트 걸어둘께요. 보시고 판단하세요~





봄!봄! 페스티벌!스파와 워터파크를 즐기고 투니버스 존에서 즐거움을 프러스로 누려보세요.^^어느덧 추위는 물러가고 눈꺼을 무겁게 만드는 따스한 햇살 비추는 하루하루네요... / 팬 발대식에다녀왔어요 차암~~~ 일찍 쓰네요..ㅠㅠ 지난주 팬모집마감되고 수요일에 발표가 있었더랬어요. 저는 팬 12기 기했었는데요.. 울 아들 정말 즐거운 간을.. 를 가는 데 궁금한게있어서요. 추석에 용가능 한가요? 안뇽하세요~.. 부천에 위치하고있는 는 추석연휴에 정상적으로 운영을 합니다. 거기에 더하여 연휴기간에 찾아오는 분들을 위하야 몇가지.. 제목대로 에 가게되었는데요, 노출을 싫어하는 편라 몇개만 질문합니다! 1. 수영복 겉에 평범한 색 반팔티나 그런거 입어 되나요? 2. 수영모 대신에 야구모자 착용 가능한가요? 3. 반팔티 착용 가능하다면 반팔티를.. 웅진플레이도시 추천


봄!봄! 페스티벌!스파와 워터파크를 즐기고 투니버스 존에서 즐거움을 프러스로 누려보세요.^^어느덧 추위는 물러가고 눈꺼을 무겁게 만드는 따스한 햇살 비추는 하루하루네요... 봄나들 워터파크 나들 어떠세요♩ 만물 소생하는 봄 되니 여기저기 다니고 싶어 온몸 근질근질하는 킴냥에요 아들 워낙 수영장을 좋아하는지라 주말마다 수영장에 다녀야.. .. 와 멀지 않는 곳에 거주하고 있어 움 되었으면 합니다. 는 부천에 있지만 바로앞 로건너편은 인천가 됩니다. 그래서 부천과 인천 경계선에 있다고 보면 됩니다. 주안쪽에서 온다고 하면.. 제가 번달 안에 를 가는데 궁금한게 있어서요 1.모자는 꼭 착용해야 하는 것인가요? 제가 머리카락 조금 긴데요 머리카락을 묶지않고 풀은후 그 위에 모자를 써 되나요? 2.튜브대여 가능 한가요? 만약 안 된다면.. 웅진플레이도시 정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