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14일 월요일

공간박스 ! 여기에서 두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안녕하십니까?!^_^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공간박스 정보좀 드릴까해서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데요

저처럼 꼼꼼한 분들이시면 이미 알수도 있는 곳이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서

알려드리려구요. 제가 공간박스에 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는것보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좋으니 아래 웹하드 걸어둘께요. 보시고 판단하세요~





.. 내부에 좌측으로 해서 한칸 구분을 지었습니다. 넓다보니 휘거나 쳐지는 것을 방지하고 수납을 효과적으로 하기위해 구분했죠 원래의 목적대로 상판에 물건을 진열해 보았습니다. 상하로 문을 열면.. 봄맞이 인테리어가구 찾으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저도 지난주말 혼자 침대도 옮겨보고 피아노도 옮기며 방정리했어요 정리하기전에 왠지 수납이 조금 부족한것같아 주문했는데 토요일에 딱.. .. 선정리를 위해서 뒷면에 플러그가 지나다닐만한 을 뚫을려고 하는데요 직경5 정도면 충분할거 같네요. 지금 대략 2cm정도의 구멍을 만들어놨는데.. 드라이버를 구멍뚫어, 무자비하게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해서.. 안녕하십니까?! 제가 를 살려고 하는데요 레고를 장식할려고 합니다 그런데 먼지를 쌓이게 하지 않으려면 유리문을 달아야 할거같은데요 사진 보여드릴게요 어디가서 문을 달아야하나요? 그리고 문 하나 다는당 드는 비용도.. 공간박스 추천


◈ 다퀘어 아이디어가구 :: 원하는대로 조립가능한 수납장 ◈ 이사한후라 한참 인테리어에 관심이 가긴하는데.. 몸이 안따라주네 예전같았음 정말 열정적으로 알아보고 꾸미고했을텐데.. 요즘은.. .. 리폼 _ 이동식 도구함 만들기! 제가 좋아라하는 리폼입니다.ㅎㅎㅎ어느 집이나 하나둘씩은 있는 가구가 인것 같습니다.책을 넣으면 책장, 옷을 넣으면 옷장, 화분을 올리면.. 집에 이렇게 생긴 가 여러개 있거든여! 그냥 이것저것 담아두는데~ 제방가구가 월넛&화이트 색상들이 대부분이라서.. 이 들이 있으니까 왠지 쫌..지저분해 보이고 그렇거든여~ 흰색으로 색칠하고 싶은데... 어떻게.. 안녕하십니까?! 제가 를 살려고 하는데요 레고를 장식할려고 합니다 그런데 먼지를 쌓이게 하지 않으려면 유리문을 달아야 할거같은데요 사진 보여드릴게요 어디가서 문을 달아야하나요? 그리고 문 하나 다는당 드는 비용도.. 공간박스 정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