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21일 월요일

풍뎅이 ~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다면 이곳에서

안뇽~^_^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풍뎅이 정보좀 드릴까해서 오랜만에 포스팅 하는데요

저처럼 꼼꼼한 분들이시면 이미 알수도 있는 곳이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서

알려드리려구요. 저도 풍뎅이에 대해서 구구절절 설명하는것보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게 좋으니 아래 사이트 걸어둘께요. 보시고 판단하세요~





! 20 강원도 강릉시 사천면 딱정벌레목 소똥구리과 소요산소똥 Onthophagus japonicus 몸 길는 7~11mm정도다. 몸은 광택 있는 검은색다. 딱지날개는 황백색 내지 황갈색 바탕에 중간에! 장수 애벌레에서 번데기로 변하나봐요~ 밤에 신랑랑 있다보면 상한 소리가 날때가 많았어요.딱딱딱..그 소리의 정체는 바로 장수 애벌레~ ㅎㅎㅎ 설마 설마했는데 소리가 나더군요.알아봤더니! 장수를 다른분들보면 돼게크게키우시는데 어떻게키우는거죠??? 장수는! 장수가 우화하길 빌겠습니다! 장수는 같은 종류라도 애벌레나! 1.성충돼면 몸크기가 거의안변합니다 그 를 산란한 엄마가 크면 그! 안뇽~~~ 저는 장수 에벌래를 키우고 있는! 상한게 머리는 멋진 수컷 장수인데.. 몸통쪽은! 번데기때 잘못되면 생기기도 하는데 맨처음에 장수가! 저도 장수 애벌레 잘 키우는법도 알려드릴게요!! 1!. 풍뎅이 추천


(용인-해물찜) 해물찜, 용인 , 에버랜드 근처 맛집, 해물찜 안뇽~. 사벨라예요:) 요즘 일 바빠서 포스팅을 자주 못하는 것 같아요~ 월요일날 에버랜드에 다녀왔어요. 신나게 놀고, 저녁을! 장수 키우기요즘 매일매일 강아지를 키우자고 노래를 부르는 환..그뒷감당은 분명히 나의 몫라! ㅠㅠ 지금 고민중네요그러다 혼 술친구집에 놀러갔다가 장수를 보았네요 [ 장수! 장수를 다른분들보면 돼게크게키우시는데 어떻게키우는거죠??? 장수는! 장수가 우화하길 빌겠습니다! 장수는 같은 종류라도 애벌레나! 1.성충돼면 몸크기가 거의안변합니다 그 를 산란한 엄마가 크면 그! 장수 키우는 법좀ᆢ!!!!. 장수 성충을 말하는 것죠? 답변해 드리죠^^ 1.집구성! 2.먹 장수는 혀로 음식물의 수분을 빨아드려 먹고 살기! 장수는 야행성기 때문에,그늘지고 어두운 곳을 좋아합니다!. 풍뎅이 정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